2022년부터 이어지는 동부컨퍼런스 파이널 패배팀의 법칙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ominiqueShin 작성시간26.05.26 신기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5.26 그런데 전부 다 파이널에서 지는 법칙도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5.26 24년도는 보스턴 우승이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5.26 아니네요 3번은 보스턴 우승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2024년 보스턴은 이겼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5.26 MambaGigi 그러네용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5.26 오오오오오~~~~~~~ 이건 진짜 신기하네요... 컨퍼에서 져서.. 이를 갈고 시즌을 준비해서 그런가?? 오... 흥미롭네요... 진짜... 다음 시즌에 르브론이 클블로 복귀해서 또 동부 재패하고 파이널 가는거 아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저도 이 법칙보면서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르브론이 클리블랜드로 가는거 아닌가? 이게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5.26 카이리무빙 솔직히... 클블이 내년에 파이널에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수는 르브론 복귀 밖에 없으니까요.. ㅡ ㅡ;; 담시즌에도 뉴욕이 건재할거고 보스턴은 완전체 테이텀이.. 디트도 더 강해질 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5.26 하든아~ 1년만 더 있으면 파이널이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tistics 작성시간26.05.27 장유유서 시스템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