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이널 기간에 아무도 관심없을 덴버의 오프시즌 예상(희망사항)

작성자BLUE DENVER|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1 요키치의 시간이 1년이라도 헛되이 흘러가지 않았으면 하는데, 우승 프리미엄으로 인한 몇몇 팀원들의 과도한 계약이 계속 발목을 잡겠네요. ㅜ.ㅜ
    로스터 정리를 과연 어떻게 할지…. 난이도가 너무 높아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이번 시즌 기대가 워낙 커서 실망도 큰 상태인지라....(밀워키 팬분들에게 죄송하지만) 밀워키처럼만 되지않는다면 만족합니다....;;
  • 작성자 ▶◀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26.06.01 이런 저런 회로를 굴려보는게 의미가 없을
    정도로 앞날이 암담하긴 하네요…왓슨은 놓칠 것 같고, 머레이는 무조건 팔아야 한다고 봅니다. 크브는…하…너를 어쩌면 좋니…담시즌 끝나고 요키치 언해피 나올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업그레이드 가능성은 절대 없다보고, 적은것처럼 가까운 미래의 픽 몇장 수집이 가장 최적일 정도로 암담합니다 ;;
  •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1 요키치가 나가는게 빠를수도....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어휴.... 그럼 덴버 수뇌부들 밖에 못 돌아다닐듯요....;;
  • 작성자 버스회사사장 작성시간26.06.01 말론 감독 때 올시즌 로스터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그리고 요키치도 수비 약점이 있어서 앞으로 그 부분을 보완해줄 팀원들이 없다면 우승은 힘들듯하네요.
    웸비와 스가라는 역대급 재능들 앞에서 과연 요키치가 다시 파이널은 갈 수 있을런지...ㅠ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우승 이후 부스가 연이은 삽질로 망가뜨린 엉망진창 로스터를 말론 감독에게까지 책임을 지운건 아직도 이해가 불가능합니다....
    우승을 한번이라도 해봤으니 행복하지만, 한편으론 요키치데리고 겨우 한번? 이라는 생각도 들고.... 향후 엄청난 로또가 연이어 터지지않는 이상 플옵 다크호스 정도가 최고점일듯 합니다.
  • 작성자 압둘 존슨 or 샤킬 조던 작성시간26.06.01 랄은 1번 해주면 개꿀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헛.. 생각해보니....;;
  •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1 당장은 플옵직행도 다행일 수준일거 같네요.
    웸비나 sga보면 공수 밸런스도 갖췄던데 이젠 요키치하나로 높은곳은 어렵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덴버가 함부로 돈을쓴 잘못도 있지만, 우승 경쟁 트랜드가 아직싼 젊은 슈퍼스타에 대량의 가성비/활동력/체력 좋은 옵션들을 보유하는게 유리하게 변했다봅니다.
  •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2 고든 햄스 부상 복귀 이후 움직임은 좀 어땠나요?
    제 응원팀에도 지금 햄스 반복 부상자가 있는데 좋았을때 기량을 회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제이덥 말씀이시네요 ㅎㅎ....
    스킬은 당연히 여전하지만 운동능력과 스피드가 눈에띄게 확 줄었고, 조금만 무리해도 바로 통증으로 아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2 BLUE DENVER 후우... 제 생각에 제이덥도 그런 류의 길을 갈것 같은 느낌이라... ㅠㅠ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덴버는 이미 샐러리가 꽉 막혀있는 상황인데, 썬더도 바로 다음 시즌부터 그런 상황을 맞이하네요
  •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02 어우.....지난시즌처럼만 움직여줘도 뭐 바랄데 없는데....이번시즌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대야할지 도통 모르겠네요. 코어 자체부터 어떤 방향으로 잡을지...그게 먼저라서 머레이, 고든의 방향이 먼저 정해져야할것 같아요.

    에휴 머리야ㅜㅜ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델만을 보내는게 가장 먼저일텐데 가장 신뢰하고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02 BLUE DENVER 저는 지난 1월에 욬 고든없이 잇몸으로 플랜짜는거 보고 아델만이 바보는 아니구나 싶었는데....딱 거기까지만 할 줄 아나봐요ㅜㅜ
    우승 한 번으로 만족해야하나? 지금은 서부 동부 모두 너무 막강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어떤이의 꿈 현실적으로 필사적으로 소량 1라픽모으고 로또들이 연이어 터져주길 바라는것 외엔 우승기회는 이제 없다 생각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