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버스회사사장작성시간26.06.01
말론 감독 때 올시즌 로스터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그리고 요키치도 수비 약점이 있어서 앞으로 그 부분을 보완해줄 팀원들이 없다면 우승은 힘들듯하네요. 웸비와 스가라는 역대급 재능들 앞에서 과연 요키치가 다시 파이널은 갈 수 있을런지...ㅠ
답댓글작성자BLUE DENV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1
우승 이후 부스가 연이은 삽질로 망가뜨린 엉망진창 로스터를 말론 감독에게까지 책임을 지운건 아직도 이해가 불가능합니다.... 우승을 한번이라도 해봤으니 행복하지만, 한편으론 요키치데리고 겨우 한번? 이라는 생각도 들고.... 향후 엄청난 로또가 연이어 터지지않는 이상 플옵 다크호스 정도가 최고점일듯 합니다.
답댓글작성자ThumbsRussup~!작성시간26.06.02BLUE DENVER 후우... 제 생각에 제이덥도 그런 류의 길을 갈것 같은 느낌이라... ㅠㅠ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덴버는 이미 샐러리가 꽉 막혀있는 상황인데, 썬더도 바로 다음 시즌부터 그런 상황을 맞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