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신발 계약 완료인듯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02 중국 브랜드들의 인식이 바뀌긴한게일단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2 리닝 농구화는 평이 상당히 좋더군요.러닝화도 요즘 폼이 장난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번만좋아해요 작성시간26.06.02 리닝이 와우인가요? 와우는 동호회농구에사 정말 대인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02 저는 닝닝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지마루요좀 작성시간26.06.02 배우신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군가 작성시간26.06.02 넘 비싸지.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비는귀여워 작성시간26.06.02 솔직히 성능으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보다 이제 한참 앞서나가는거 같아요. 중국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잘 안쓸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2 언더아머 드디어 벗어나나했더니리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른손도 거들뿐 작성시간26.06.02 리닝 비싼편이고 발볼도 좁게 나온다는거 같은데 궁금하지만 아쉽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kipHaHa!! 작성시간26.06.02 wow 시리즈나 감마 정도만 비싸지, 그 외 농구화는 그닥 안비쌉니다.가격대비 성능도 넘사벽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2 성능은 나이키보다 훨좋은지오래되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비 작성시간26.06.02 와우처럼만 뽑아준다면야 기대할만하죠 가격이 관건일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2 리닝이 얼마를준다했을지 감도안오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kipHaHa!! 작성시간26.06.02 시그니쳐는 wow 급으로 나올런지... 가격만 괜찮게 나오면 좋겠네요. 시그니쳐 외 다른 중저가 시리즈도 나오면 좋겠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wAhn 작성시간26.06.02 와우 처럼 서브 브랜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2 설마 커리에게 짝퉁을 주진 않겠죠... - - ;;; 도통... 진품인지 믿을 수가 있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