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ocal0171 작성시간 26.06.02 위에 르브로님 댓에 대댓을 쓰고 곱씹어 볼수록 샌안은 참 대단한 ‘팀’ 입니다.. 또다른 대단한 팀 오클도 샌안 운영의 또다른 버젼이니...
솔직히 당시 시카고나 캡스에 웸비가 드랩되면 조던/릅보다 못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웸비가 못해서가 아니라 팀이 웸비를 망칠 확률이 높..... -
작성자구들장2 작성시간 26.06.02 우승은 구단의 성과(+운)라는게 확고해집니다.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2 웸비도 대단하지만 이건 스퍼스 프런트의 위대함이 더 커보입니다.
-
작성자인터넷리 작성시간 26.06.02 이건 르브론이 대단한겁니다.
당시 클블멤버 보면 눈물만 납니다.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02 뭐 저렇게 멀리 갈 필요도 없고~~ 팀 선배인 던컨은 2년차에 파이널 가서 우승시켰다 이놈아!! 더 노력해라~!!!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