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조던 코비 르브론보다 빨리 파이널에 진출한 웸반야마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02|조회수2,16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ocal0171 | 작성시간 26.06.02 위에 르브로님 댓에 대댓을 쓰고 곱씹어 볼수록 샌안은 참 대단한 ‘팀’ 입니다.. 또다른 대단한 팀 오클도 샌안 운영의 또다른 버젼이니...

    솔직히 당시 시카고나 캡스에 웸비가 드랩되면 조던/릅보다 못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웸비가 못해서가 아니라 팀이 웸비를 망칠 확률이 높.....
  • 작성자구들장2 | 작성시간 26.06.02 우승은 구단의 성과(+운)라는게 확고해집니다.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2 웸비도 대단하지만 이건 스퍼스 프런트의 위대함이 더 커보입니다.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02 이건 르브론이 대단한겁니다.
    당시 클블멤버 보면 눈물만 납니다.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02 뭐 저렇게 멀리 갈 필요도 없고~~ 팀 선배인 던컨은 2년차에 파이널 가서 우승시켰다 이놈아!! 더 노력해라~!!!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