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스]자신이 출전했다면 OKC가 이겼을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제일런 윌리엄스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02|조회수1,745 목록 댓글 22

"I THINK WE COULD'VE WON IF I PLAYED... I DON'T MAKE US WORSE."
"제가 뛰었다면 우리가 이길 수도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팀을 더 못하게 만들지는 않으니까요."

만약 제이덥(J-Dub, 제일런 윌리엄스의 별명)이 건강했다면 썬더가 스퍼스를 꺾을 수 있었을까요? 🤔

그는 1차전에서 OKC(오클라호마시티) 팀 내 득점 2위를 기록한 선수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urs)BabyBritain | 작성시간 26.06.02 아니 뭐 그건 카와이도..
  • 작성자어빙신 | 작성시간 26.06.02 한시즌에 햄스 네번다친선수가 있었나요…?
    앞으로 증말 관리 잘해야할듯
    폴신도 햄스때매 골치 아팟는데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2 아무 의미없는 가정이죠
    거의 대부분 파이널 패배팀이 다 할 수 있는 말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2 제일 의미없는 이야기죠 아쉬움의 표현이겠지만 리그의 수많은 팀들이 다 그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 아쉬움조차 극복해야 하는거죠
  • 작성자박정아보다 프로농구!!! | 작성시간 26.06.02 정관장의 김종규도 같은 마음이었을 듯, 젠장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