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와 티미의 평행이론?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2 이렇게 보니 팀던컨 참 대단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02 웸비는 앞으로 우승 몇번할거같아서 닉스가 한번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당시 닉스는 주전 라인이 완전 붕괴였죠.유잉은 아웃이었고, 래리존스랑 마커스캠비도 부상이랑 이슈로 인해 컨디션 조절에 실패했고요.이번 닉스는 거의 온전한 전력인데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2 홈그렌이 웸비 라이벌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02 스가 사진이 더 어울리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2 kirt2050 그렇죠. MVP 1, 2위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02 Doctor J 홈그렌은 이번 시리즈에서 듀렌하고 고평가 선수인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이젠 둘 사이 차이가 좀 나긴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02 4-1 ㄱ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02 갑자기 라이벌 ㅋㅋㅋ랄이 올라갔으면 다 해결이었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02 샌안.... 우승 많이 해봤으니 이번엔 뉴욕에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法 작성시간26.06.03 홈그렌 올려치기? ㅋㅋㅋ홈그렌도 좋은 선수인데 샤크랑 비교하니 진짜 초라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