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전을 이기고 올라온 팀들을 전부 스윕해버린 뉴욕닉스
과연 스퍼스도 스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 26.06.03 정규순위로 보면 상대도 모두 업셋하고 올라왔네요.
마무리도 업셋? -
작성자RK11 작성시간 26.06.02 강하다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02 상성과 기세가 제대로 맞물려서 의외로
닉스가 쉽게 우승할 것 같기도 ...
웸비+영건들 제대로 각성해서 의외로
닉스가 힘을 못 쓸 것 같기도 ...
같기도 ............... -
작성자대발형님 작성시간 26.06.02 어렵네요 이번 시리즈 하… 둘 다 공동 우승 했음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줄리어스랜들 작성시간 26.06.03 기왕 주는김에 93썬즈까지 세팀 공동우승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