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의 무시무시한 NBA파이널 1차전 징크스(?)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03|조회수1,1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지금까지 모든 NBA파이널 1차전에서 승리한 징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03 이렇게 보니 레이 알렌 6차전 슛이 더 큰 의미를 갖네요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03 마누는 2005년에도 피곤해 보이네요..ㅋㅋㅋ 저때는 진짜 차인표 같네~~ ㅎㅎㅎ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3 2013만 아니었다면....하.... 진짜 티비 부셔버릴뻔했음... 진짜 빅3에 레이알렌 간건 너무했음....진짜 레이엘런 너무 미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