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보면서 맨날 느끼는건데 작성자최연소 MVP|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3 저 중에 카와이는... 처음 드래프트 떄부터 그렇게 기대가 아주 큰 선수는 아니었구요... 스퍼스가 애지중지 잘 키웠다고 봐야죠... 그래서 더 괘씸한 거고... 카와이 빼고도 드래프트 복이 많은 팀이긴 합니다~~ ^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3 샌안은 축복받은 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3 로빈슨 - 던컨 - 지노빌리 - 파커 -카와이 - 웹비... 꾸준히 에이스들을 만들어서 팀을 강팀으로 이끄는 샌안 팀프런트의 능력이 놀랍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연소 MV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제생각엔 성장 유지하면서 5년 뒤면 팍스(노련)-캐슬(슬래셔)-하퍼(경기운영)-웸비(MVP)정도 가능할거같은데.. 진짜 복받은팀인거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03 온다구 다 잘할 수 있는건 아닌데, 선수보다 팀이 먼저인 스퍼스의 문화가 한층 더 선수를 레벨업 시키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03 그녀석은 빼주세요. 보웬과 함께 샌안의 오점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hise3 작성시간26.06.03 진짜 될팀될의 전형이죠.최근 3년 1-4-2순위의 드래프트 운도 운이지만1순위 걸릴때마다 마침 로빈슨-던컨-웸비라는 올타임급 빅맨들이 나와준 것도..또 마냥 운이라기엔 스카우팅, 육성시스템이 완벽한거 같습니다.로터리 밖 또는 하위픽으로 뽑은 파커, 지노빌리, 카와이, 머레이, 데릭 화이트 등등 다 터지고역대급 망 드래프트인 24년에도 캐슬을 건지는걸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팅라이크노아 작성시간26.06.03 리빌딩 딸깍 너무하네 샌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4 천운이죠저런 운이 한번도 없었던 팀도 수두룩 합니다최근 3년 드래프트 운도 미친 수준이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