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샌안 보면서 맨날 느끼는건데

작성자최연소 MVP|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3 저 중에 카와이는... 처음 드래프트 떄부터 그렇게 기대가 아주 큰 선수는 아니었구요... 스퍼스가 애지중지 잘 키웠다고 봐야죠... 그래서 더 괘씸한 거고... 카와이 빼고도 드래프트 복이 많은 팀이긴 합니다~~ ^0^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3 샌안은 축복받은 팀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3 로빈슨 - 던컨 - 지노빌리 - 파커 -
    카와이 - 웹비... 꾸준히 에이스들을 만들어서 팀을 강팀으로 이끄는 샌안 팀
    프런트의 능력이 놀랍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연소 MV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제생각엔 성장 유지하면서 5년 뒤면 팍스(노련)-캐슬(슬래셔)-하퍼(경기운영)-웸비(MVP)정도 가능할거같은데.. 진짜 복받은팀인거같습니다
  •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03 온다구 다 잘할 수 있는건 아닌데, 선수보다 팀이 먼저인 스퍼스의 문화가 한층 더 선수를 레벨업 시키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03 그녀석은 빼주세요. 보웬과 함께 샌안의 오점입니다. ㅎㅎ
  • 작성자 Franchise3 작성시간26.06.03 진짜 될팀될의 전형이죠.
    최근 3년 1-4-2순위의 드래프트 운도 운이지만
    1순위 걸릴때마다 마침 로빈슨-던컨-웸비라는 올타임급 빅맨들이 나와준 것도..

    또 마냥 운이라기엔 스카우팅, 육성시스템이 완벽한거 같습니다.
    로터리 밖 또는 하위픽으로 뽑은 파커, 지노빌리, 카와이, 머레이, 데릭 화이트 등등 다 터지고
    역대급 망 드래프트인 24년에도 캐슬을 건지는걸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 작성자 슈팅라이크노아 작성시간26.06.03 리빌딩 딸깍 너무하네 샌왕
  •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4 천운이죠
    저런 운이 한번도 없었던 팀도 수두룩 합니다
    최근 3년 드래프트 운도 미친 수준이라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