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버슨이 틀렸네요 농구는 심장, 신장 이 아닌 외모 인듯 작성자흑비|작성시간26.06.04|조회수1,54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5AWOc7uPII?si=C8vrk4fMMkqrBwSV혹시 미국 본토에서도 얼굴 외모 얘기를 하나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70의파포 | 작성시간 26.06.04 브런슨은 아시아인의 얼굴이 좀 있는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 작성시간 26.06.05 브런슨은 아니지만 딜런 하퍼의 어머니가 필리핀 출신이라고 하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3번만좋아해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뭔가 몽골얼굴이 있느거갘습니다 ㅋㅋ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5 잘 생김 ㅋㅋ 작성자이츠투이지 | 작성시간 26.06.05 역시 농구는 외모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