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로켓츠 새 로고와 유니폼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5 우주인 덩크 로고는 넘 귀엽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45 작성시간26.06.05 세모로고 프라다인줄 알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5 괜찮은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05 아스날인 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니미히로 작성시간26.06.05 아주 좋습니다기존 로고는 너무 간결해서 심플한 로고였는데여백 채워서 탄탄해 보이면서도 완전 없애는것도 아닌것 맘에 들고그냥 원 안에 때려박는 로고보다 역세모의독특함이 보기 좋네요우주인 덩크도 독창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gic&James 작성시간26.06.05 간만에 리뉴얼 유니폼중에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05 아주 오랜만에 보는 예쁜 유니폼 디자인이네요. 색감이나 재질도 좋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nny to Shaq 작성시간26.06.05 야오밍 있을때 저 유니폼이었으면 중국에서 엄청 팔렸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