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8KobeForever24작성시간26.06.05
동감하네요. 경기보면 너무 멀리서 공을 잡음.. 아무리 좋은 스킬을 가졌다해도 태생이 빅맨.. 경기 막판에 보면 멀리서 스핀무브 하고 드리블 치는 걸 뉴욕 작은 선수들이 손질로 커버를 다 하더라구요.. 빅맨은 단순해야 함..
작성자BLUE DENVER작성시간26.06.05
요키치를 벤치마킹 해보는건 어떨지? 외곽에선 패스 위주로 3점은 와이드오픈이 아니라면 돌파를 위한 페이크, 그리고 안에서 최대한 공을 잡도록한 후 1:1은 어떻게든 슛시도, 더블이 들어오면 오픈을 찾아 패스. 문제는 정통센터처럼 힘과 스킬로 자리잡는게 아직은 부족해 외곽으로 밀려나 공을 잡아 드리블을 할수밖에 없는게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