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어제 입국한 가넷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5,915 목록 댓글 15

 

어제 입국한 원조 외계인

 

https://www.instagram.com/reel/DZKYNe6s1qy/?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NTc4MTIwNjQ2YQ==

 

 

 

내일 파이널 2차전 뷰잉파티 참석

(눈물 흘리고 계신 분들 많을 듯...)

 

 

MZ 외계인의 팀인 샌안 유니폼을 입고

서머리그에 참가하는 이현중도

내일 뷰잉파티에서 꼰대 외계인과

조우할 예정

 

아무래도 올해 이현중 사주에

외계인이 들어와 있나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륜마루 | 작성시간 26.06.05 은퇴하면 다들 후덕해지는데 저형은 진짜 간지 그자체구만요.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05 가넷형은 왜 온건가요?
    저 뷰잉파티 하나때문에 온건 아닐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늘 nba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한다고 하네요
  • 작성자MyGarnett | 작성시간 26.06.05 아 오늘 진짜 오랜만에 카페 왔는데 가넷이 온걸 확인할 수 있네요 ㅜㅜ 제 평생 가넷이 한국에 올줄이야. ㅋㅋㅋ 이제 조던만 오면 좋겠습니다. 너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d조던이라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