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닉스가 몆십년만에 우승하는거
보고싶네요.
브런슨은 너무 잘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05 불스 좋아하는데 샌안토니오 응원해요 ㅋ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05 저는 중립! 누가 이기든 7차전
-
작성자Legend 작성시간 26.06.06 53년 만인가요? 닉스 우승 한번 보고 싶네요.
-
작성자sheed 작성시간 26.06.06 저도 세컨이 뉴욕이라 뉴욕응원중입니다 ㅠ 디트가 뉴욕상대로 나쁘지않았던거같은데
-
작성자Golden State 작성시간 26.06.06 아무나 이겨도 대만족
웸비팬이라 샌안쪽이지만 53년만의 뉴욕우승도 보고싶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