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이번 파이널 타팀 팬분들 어디 응원해요?

작성자LAL-브라이언Kim|작성시간26.06.05|조회수596 목록 댓글 18

저는 닉스가 몆십년만에 우승하는거

보고싶네요.

브런슨은 너무 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5 불스 좋아하는데 샌안토니오 응원해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중립! 누가 이기든 7차전
  • 작성자Legend | 작성시간 26.06.06 53년 만인가요? 닉스 우승 한번 보고 싶네요.
  • 작성자sheed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세컨이 뉴욕이라 뉴욕응원중입니다 ㅠ 디트가 뉴욕상대로 나쁘지않았던거같은데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6 아무나 이겨도 대만족
    웸비팬이라 샌안쪽이지만 53년만의 뉴욕우승도 보고싶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