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슨이 이번에 우승해서 파엠 타면 유잉 넘어서나요? 작성자반찬1234|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5 2 번아닌가요 우승인데..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05 선수랭킹은 모르겠으나 뉴욕에선 왕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5 우승하면 동상 세워질듯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5 왕이죠 우승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5 유잉이 장기간 닉스에 해준 게 너무 크지만,53년 만의 우승 + 파이널 활약으로 MVP면 ....유잉 옹 죄송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5 유잉도 브런슨을 추켜세워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bage time 작성시간26.06.05 윌리스 리드 씨엠 1 파엠 2인데도 닉스 최고의 선수 자리를 두고 유잉과 엎치락뒤치락합니다. 브런슨이 유잉을 확실히 넘어서려면 1회 우승보다 더 큰 성과가 필요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5 우승이면 넘어선다고 봅니다 장기간 성과가 없던 뉴욕의 빛이 되기도 했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5 후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05 고민없이 후자. 닉스 마지막 우승이 베트남전 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리구리 작성시간26.06.05 팬들의 한을 풀어줫으니..브런슨 윈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05 유잉이 키가 딸리나요, 얼굴이 딸리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5 저 설득당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리츠코 작성시간26.06.05 2번 우승하면 넘어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5 유잉보다... '윌리스 리드'라는 전설이 버티고 있죠. '월트 프래지어'도 있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5 90년대에 유잉이 있었다면 지금은 브런슨이 있는거죠. 줄세우기는 모르겠고 레전드 반열에는 무조건 들거 같습니다. 너무 잘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lden State 작성시간26.06.06 아직 4년밖에 안뛰었는데 이제 완전히 뉴욕의 상징이 된 느낌이네요우승하면 더 확고해지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지니 작성시간26.06.06 그레도 전 패트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