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구장에 뉴욕팬이 왜 이리 많아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83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안토니오 팬들이 관중석에 깔맞춤으로 앉아있는데뉴욕의 청색이 여기저기 끼어있네요ㅋㅋ원정인데 뉴욕 함성 소리도 크고요.샌안토니오가 필라델피아처럼 가까운 것도 아닌데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5 이번이..혹시 마지막..? 작성자3번만좋아해요 | 작성시간 26.06.05 뉴욕팬들이 아무래도 부자가 많지않을까요 작성자RK11 | 작성시간 26.06.05 비행기타고 가서 보는게 더 싸려나요 ㅋㅋ 작성자Villanova Knicks | 작성시간 26.06.06 MSG 티켓값은 거의 슈퍼볼 티켓값과 비슷하더군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