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샌안토니오 구장에 뉴욕팬이 왜 이리 많아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838 목록 댓글 7

샌안토니오 팬들이 관중석에 깔맞춤으로 앉아있는데
뉴욕의 청색이 여기저기 끼어있네요ㅋㅋ
원정인데 뉴욕 함성 소리도 크고요.
샌안토니오가 필라델피아처럼 가까운 것도 아닌데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5 이번이..혹시 마지막..?
  • 작성자3번만좋아해요 | 작성시간 26.06.05 뉴욕팬들이 아무래도 부자가 많지않을까요
  • 작성자RK11 | 작성시간 26.06.05 비행기타고 가서 보는게 더 싸려나요 ㅋㅋ
  • 작성자Villanova Knicks | 작성시간 26.06.06 MSG 티켓값은 거의 슈퍼볼 티켓값과 비슷하더군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