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골스에서 르브론과 커리가 뭉치는 걸 보고싶다?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5 목록 댓글 14

전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6 끔찍
  • 작성자Insector | 작성시간 26.06.06 노인정도 아니고...ㅜㅜ
  • 작성자데이비드개껌 | 작성시간 26.06.06 전 갔으면 좋겠어요 우린 이꼴저꼴 다 봤는데요 뭘 ㅋㅋ 행복농구가 될지 노인정이 될지는 해봐야 아는거죠~
  •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 작성시간 26.06.06 우승은 못하겠지만 보고는 싶어요ㅋ
  • 작성자▶◀Justice | 작성시간 26.06.06 노노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