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블리처리포트의 쿰보 트레이드 제안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휴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오클 밀워키딜해서 오클이 쿰보얻으면 간단한딜아닌가요 ? 오클은 우승못하면 실패인팀이 되버렸으니깐요
  • 작성자다이나믹간지멜로 | 작성시간 26.06.05 밀워키는
    햄스 시한폭탄 시작되는계약받고
    픽도 못받고
    왜하나요
  • 작성자Legend | 작성시간 26.06.06 밀워키가 할 이유가 전혀 없는 딜이죠.
  • 작성자ThumbsRussup~! | 작성시간 26.06.06 객관적으로 놓고 봐도 썬더가 잃는게 너무 많은듯한데요 저 딜은...
    썬더에서 나가는게
    제이덥
    하텐
    위긴스
    아이재아조
    2026 1라 17픽

    썬더가 받는게
    모블리
    2026 1라 29픽
    TPE 39.8mil

    아무리 썬더가 샐러리캡 문제가 시작이라도 이건 너무 균형의 추가 가울어진것 아닌가요?
    기존 선수들 예를 들면 하텐은 계약 연수 스트레치해서 다시 계약하는 옵션등 여러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라면 현재의 젊은 빅3로 계속 갈거 같습니다
    스퍼스 팬이지만 올해 부상이 없었다면 okc가 또 파이널에 갔을수도 있다고 봐서요
    현 로스터가 아직 젊고 가능성도 무궁무진하다고 봅니다
    만약 나중에 기대에 못미쳐도 가진 자산이 많으니 올해 파이널 못갔다고 굳이 무리할 필요없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