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성수 NBA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케빈 가넷 사진과 움짤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5|조회수1,883 목록 댓글 16


https://www.instagram.com/p/DZMt05oke2I/?igsh=MXI5cWs4a2IzeXZhMA==

사진 출처는 점프볼 인스타그램입니다













움짤은 nbakorea 인스타그램과 nbastyle_kor에 올라온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케빈 가넷을 보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


NBA 플래그십 스토어에 들어가는 가넷


팬들과 사진촬영 시간을 가지는 가넷



케빈 가넷을 주제로 그린 작가들의 그림을 선물 받는 가넷





떠나기 전 팬들에게 인사하는 가넷


정확하지는 않지만 케빈 가넷이 사인을 잘 안해준다는 얘기가 있던데

사진 촬영은 기회가 되면 해주는 것 같은데 내일 NBA 파이널 뷰잉파티 열리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케빈 가넷을 만나려고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wenty-two | 작성시간 26.06.06 저도 보자마자 똑같은 생각을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VV D.Wade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저도 사진보다가 엥? 했네요
  • 작성자오마이줄리아 | 작성시간 26.06.06 1. 광작가님 눈에 띄네요!
    2. 홍보는 늑대왕이라고 해놓고 보스턴 옷에 판넬은 넷츠 ㅎㅎ
    3. 10년은 더 됐나..카페에 케빈 가넷 광팬이신 분이 계셨는데 문득 잘 지내시나 궁금하네요
  • 작성자사과나무우 | 작성시간 26.06.06 와우 대박이네요!!
    KG가 한국에 오다니….ㅜㅜ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06 마이 히어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