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밑에 샌안 홈에 뉴욕팬들 왜 많냐는 글 보고 대충 경비 찾아봤습니다 (샌안 2차전 원정 방문 vs. 뉴욕 3차전 홈경기)

작성자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6 와 진짜 ㅋㅋㅋ 샌안가서 제일 좋은 음식 먹구 풀코스 즐기는게 낫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돈 좀 있는 뉴요커들은 진심 저렇게 계산기 두드려보고 실행 한걸껍니다 ㅎㅎ
  •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06 MSG가격이 그만큼 살벌하군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최근 수년 사이에 nba 경기가 저런 가격이 있었는지 싶네요. 그만큼 뉴욕 팬들의 절실함+부유함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ㅎㅎ
  •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바보들 집에서 보면 공짠데!.. 계산기가 어딨드라..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ThumbsRussup~! 농담 제쳐두고.. 방송을 아마존프라임에서 했다가 피콕서 했다가… 이제 집에서도 쉽게 보기 힘들지않나요 너무?… ㅎㅎ MSG 젤 싼 가격이 $9000+ 이상이라니 미쳤네요… 그마이 내고 갔다가 지는거라도 보면 마상이 어휴 ㅠㅠ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For Justice peacock 얘기하시는걸 보니 혹시 현지에 살고 계시는듯한데
    저도 현지에 방송사가 너무 많아져서 블랙아웃 방송 제한 때문에 리그 패스도 생중계 안되는 방송도 너무 많고... 화가납니다 휴...
  •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ThumbsRussup~! 맞아유 맞아유 저는 흔하디 흔한 남가주에 ㅋㅋ 월급 루팡중… 전에 어떤 글에서 오클 현지 계신걸로 보고, 오 오클의 진성 로컬팬! (현지 한국 오클 팬분들은 또 더 레어하니..) 하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작년 우승 올해도 좋은 성적이지만 이상한 다른 요소들로 오클팬 하시는데 서트레스 받으셨을텐데 화이팅입니다! (종목 불문 팬 쪽수가 적으면 다양한 형태로 고통이 동반..) 하하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For Justice 아 남가주 계시는군요 저도 아주 오래전에 애너하임에 살았었습니다 ㅎㅎ
    약 13년 정도 오클 살았고 지금은 택사스에 있습니다
    오클이 어떤면에서 클릭수 희생양이 되면서 말도 안되는 억측과 함께 일대 다수로 얻어 맞는 바람에 속이 많이 상했는데
    뭐 인간사 대부분이 그런식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알럽에서까지 그런 억측에 몰아가기 하는 분들이 있어서 상심했지만
    뭐 지난일이니 이젠 제 3자로 즐겨야죠 ㅋ
    그래도 우리 까페는 옆동네처럼 변하지 않고 서로 존중과 배려 하면서 지냈으면 하네요
    파이널은 샌안 응원은 못하겠고 약간 뉴욕쪽으로 마음이 기웁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ThumbsRussup~! 커뮤들 많이는 안 돌아다녀서 모르긴 몰라도 우리 알럽 카페가 진짜 지성과 양반의 커뮤죠, 싸워도 우린 그래도 자기주장의 이유와 배려는 기본값으로 어느정도 있지 않나 싶어요… 다 근본적인 이유는 SGA와 오클이 농구를 너무 잘해서… ㅎㅎ 누가 이기든 7차전까지 가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For Justice 맞습니다 우리 까페 정도면 아주 양호한 상황입니다 ㅎㅎ
    결승 1차전이 아주 흥미로웠어서 빨리 끝나지 않길 바라고 있습니다
  •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6 원정이 저렴해지는 MSG 매직ㄷㄷㄷ
    무시무시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진짜 깜짝 놀랐네요 티켓 가격 ㄷㄷㄷ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와 뉴욕 티켓값이 미쳐돌아가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상상초월 입니다 진심
  •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06 뉴욕에서 일반인은 가족들과 구석자리에서 경기 한번 보려면 1년간 굶어야될 수준이네요 ㅎ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월드컵 티켓도 이 정도는 아닐것 같아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