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샌안 홈에 뉴욕팬들 왜 많냐는 글 보고 대충 경비 찾아봤습니다 (샌안 2차전 원정 방문 vs. 뉴욕 3차전 홈경기)
작성자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8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For Justice 아 남가주 계시는군요 저도 아주 오래전에 애너하임에 살았었습니다 ㅎㅎ
약 13년 정도 오클 살았고 지금은 택사스에 있습니다
오클이 어떤면에서 클릭수 희생양이 되면서 말도 안되는 억측과 함께 일대 다수로 얻어 맞는 바람에 속이 많이 상했는데
뭐 인간사 대부분이 그런식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알럽에서까지 그런 억측에 몰아가기 하는 분들이 있어서 상심했지만
뭐 지난일이니 이젠 제 3자로 즐겨야죠 ㅋ
그래도 우리 까페는 옆동네처럼 변하지 않고 서로 존중과 배려 하면서 지냈으면 하네요
파이널은 샌안 응원은 못하겠고 약간 뉴욕쪽으로 마음이 기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