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파이널 2차전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0

너무 재밌네요~!!
뉴욕 생각보다 팀 밸런스, 전술 너무 좋네요
뉴욕 공격 하는 방식이 너무 좋습니다~
남은 시간 박진감 넘치는 경기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