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2차전 작성자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재밌네요~!!뉴욕 생각보다 팀 밸런스, 전술 너무 좋네요뉴욕 공격 하는 방식이 너무 좋습니다~남은 시간 박진감 넘치는 경기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