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샌안

작성자정우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448 목록 댓글 2

뉴욕이 생각보다 너무 단단하네요

 

샌안이 포스가 안나오네요

 

뉴욕왕이 진짜 왕관쓰는건가 모르겠네요

 

웸비도 뭔가 살짝 얼이 나가보이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06 뉴욕 에너지레벨이 미쳤습니다
    msg 가서 그극성 팬들
    응원을 견딜지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06 감독싸움에서 마브가 미치 존슨을 압도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