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9-0 산왕런

작성자new독고탁|작성시간26.06.06|조회수604 목록 댓글 6

15점이 순식간에 좁혀집니다

힘내자 아기 사자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리무빙 | 작성시간 26.06.06 14대0까지 달렸다가 아누노비 자유투로 흐름이 끊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new독고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금 1점차 뉴욕리드

    마지막7.5초 산왕공격

    넣었으면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저도 딱 그 때를 승부처로.. 12:0 run까지 코트 분위기 소름이 ㄷㄷㄷ
  • 작성자와호장룡 | 작성시간 26.06.06 와... 뉴욕 강하네요!
  •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06 닉스 대단하네요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