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닉스 2승ㅅㅅㅅㅅㅅㅅㅅㅅ

작성자세펠|작성시간26.06.06|조회수734 목록 댓글 15

 

아 제발 닉스팬 아니지만 진귀한 광경 좀 보고 싶음

 

엘지 트윈스랑 같이 묶였던 뉴욕 닉스야

 

제발 우승하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at.Lebron | 작성시간 26.06.06 3차전 트럼프 옵니다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트럼프가 오래된 닉스팬이죠?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6 샤샤샤샤샷
  • 작성자라이노라이노 | 작성시간 26.06.06 닉스팬들 쏴리질러~~
  • 작성자LeBron James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