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닉스 2승ㅅㅅㅅㅅㅅㅅㅅㅅ 작성자세펠|작성시간26.06.06|조회수73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제발 닉스팬 아니지만 진귀한 광경 좀 보고 싶음 엘지 트윈스랑 같이 묶였던 뉴욕 닉스야 제발 우승하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bron | 작성시간 26.06.06 3차전 트럼프 옵니다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트럼프가 오래된 닉스팬이죠?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6 샤샤샤샤샷 작성자라이노라이노 | 작성시간 26.06.06 닉스팬들 쏴리질러~~ 작성자LeBron James | 작성시간 26.06.06 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