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닉스 정말 대단하네요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719 목록 댓글 4

 

 

솔직히 파이널 시작하기 전까지는 끝판왕 오클 잡고 올라온 샌안이 무난히 우승하지 않겠나 했는데

농알못 인증 제대로였네요.

뉴욕 이정도였나요? ㄷㄷㄷ

일단 감독들간의 전술 싸움에서도 뉴욕이 이기고 있고

오늘처럼 홈에게 콜을 유리하게 준 경기에서도 뉴욕이 원정 2연승을 달성하면서

솔직히 말해서 우승까지 7부 능선은 넘은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ACE | 작성시간 26.06.06 스윕승 노려야죠ㅋㅋ홈에서
  • 작성자love maker | 작성시간 26.06.06 홈 파이널 첫경기 대통령 등장
  • 작성자3번만좋아해요 | 작성시간 26.06.06 콜 심각했는데 이겨냐네요 ㅋㅋ
  • 작성자슈팅머신로버슨 | 작성시간 26.06.06 특정팀 밀어주기보단 그냥 수익에 미쳐있는 사무국인듯 닉스는 근데 그것도 이겨내는군요 멋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