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파이널 시작하기 전까지는 끝판왕 오클 잡고 올라온 샌안이 무난히 우승하지 않겠나 했는데
농알못 인증 제대로였네요.
뉴욕 이정도였나요? ㄷㄷㄷ
일단 감독들간의 전술 싸움에서도 뉴욕이 이기고 있고
오늘처럼 홈에게 콜을 유리하게 준 경기에서도 뉴욕이 원정 2연승을 달성하면서
솔직히 말해서 우승까지 7부 능선은 넘은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솔직히 파이널 시작하기 전까지는 끝판왕 오클 잡고 올라온 샌안이 무난히 우승하지 않겠나 했는데
농알못 인증 제대로였네요.
뉴욕 이정도였나요? ㄷㄷㄷ
일단 감독들간의 전술 싸움에서도 뉴욕이 이기고 있고
오늘처럼 홈에게 콜을 유리하게 준 경기에서도 뉴욕이 원정 2연승을 달성하면서
솔직히 말해서 우승까지 7부 능선은 넘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