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닉스 정말 대단하네요!!

작성자Cade Cunningham|작성시간26.06.06|조회수518 목록 댓글 3

오늘 경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결국엔 잡아내고 이제 MSG로 갑니다.

플옵 연승도 연승이지만, 그 내용도 대단히 좋네요.

에이스는 막히다가도 마지막엔 꼭 그 롤을 해주고, 각각의 선수들도 본인 몫 120%이상을 해주고 있으니 팀이 지고 있어도 질거란 생각이 안드네요.

홈의 열광적인 응원까지 생각하면 이제 닉스의 정상 등극은 더 이상 꿈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p back | 작성시간 26.06.06 브보검, 타우석 ㅋㅋ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06 우승각 나왔네요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진짜가나요이번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