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결국엔 잡아내고 이제 MSG로 갑니다.
플옵 연승도 연승이지만, 그 내용도 대단히 좋네요.
에이스는 막히다가도 마지막엔 꼭 그 롤을 해주고, 각각의 선수들도 본인 몫 120%이상을 해주고 있으니 팀이 지고 있어도 질거란 생각이 안드네요.
홈의 열광적인 응원까지 생각하면 이제 닉스의 정상 등극은 더 이상 꿈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오늘 경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결국엔 잡아내고 이제 MSG로 갑니다.
플옵 연승도 연승이지만, 그 내용도 대단히 좋네요.
에이스는 막히다가도 마지막엔 꼭 그 롤을 해주고, 각각의 선수들도 본인 몫 120%이상을 해주고 있으니 팀이 지고 있어도 질거란 생각이 안드네요.
홈의 열광적인 응원까지 생각하면 이제 닉스의 정상 등극은 더 이상 꿈이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