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필라가 보스턴 잡아준게 닉스한테 컸네요ㅋㅋ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oat.Lebron 작성시간26.06.06 산왕이 오클 잡아준것도 크죠.. 우주의 기운이 닉스로!컨파에서 20점차 경기를 클블이 질때부터 심상치 않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 그것도 그렇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BA를 향해 작성시간26.06.06 보스턴보다는 디트로이트가 떨어진게 컸다고 생각합니다. 뭐 중요한건 이제 2-0이라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nickside 작성시간26.06.06 맞아요 보스동보다는 캡스가 디트 잡아준게 훨씬 컷죠. 샌안이 오클을 잡아준것도 뭐랄까 우주의 기운이 뉴욕에게 가는것 같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6 닉스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Fournier 작성시간26.06.06 보스턴, 디트, 오클 껄끄러운팀들이 알아서 다 탈락해주셔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nicksRules 작성시간26.06.06 전 디트가 젤로 무서웠어요. 탐슨 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06 강팀들 알아서 다 잡아주고 파이널에서 상대전적이 좋은팀을 만났으니...무우주의 기운이 돕고있는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