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웸반야마의 너무나 치명적인 클러치에서 패스 턴오버.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6|조회수1,630 목록 댓글 21

1차전에 이어 클러치에 두 번 연속 턴오버를 저지르는 웸반야마입니다

지쳐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걸까요

나이가 어려서 경험부족인 걸까요

시리즈 0승 2패로 몰리게 되는 샌안토니오입니다




뒤를 안보고 뛰어가는 캐슬의 등에 패스를 하는 웸반야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타임을 불렀어야.. 웸비 지분이 크지만 캐슬도 지분은 있죠 시간 얼마없고 뒤에 있는 폭스보다는 캐슬이 끌고 가다가 드라이브인하다가 여차하면 웸비가 받아서 마무리하는 걸 웸비는 그렸을 수도..
  • 답댓글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06 웸비 지분이 백이죠. 어차피 수비대열이 완전히 갖춰져서 앞의 캐슬이 몰고가는게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닌걸로 보입니다. 남은 시간과 속공이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면 작탐이 맞고 그게 아니면 수비가 인터셉트를 노릴 가능성이 있는 캐슬보다 폭스한테 주는게 원칙적으로도 맞습니다. 무엇보다 캐슬은 일찌감찌 등을 보이고 달려가고 있었고 웸비는 상황을 파악할 충분한 여유가 있었어요. 경험이 부족하다보니 조급해져서 나온 아픈 실수라고 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8스프리웰 동의하긴 하는데 웸비가 생각한 그림이 그런 게 아니었을까 뇌피셜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ThumbsRussup~! | 작성시간 26.06.06 #8스프리웰 저도 웸비 지분이 100%라고 봅니다
    샌안 기조가 탬포 푸쉬인데 캐슬은 이미 앞쪽으로 전진한 상태라
    자신의 마크맨이나 수비수들 끌고 가기 위해서라도 공격 진영으로 들어갔어야 했습니다
    시간도 10여초 정도로 얼마 안남았구요
  • 작성자빅토르 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6 1,2차전을 다 클러치타임에 결정적 턴오버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