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 소감... 역시 난 농알못이다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시간26.06.06 저도 okc를 꺽고 올라온 스퍼스의 우세를 살짝 예상했는데… 뉴욕이 어웨이 2승을 휩쓸줄이야 정말 놀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OG랑 미칼은 진짜 사랑입니다 특히 OG.. 3점 약한 거 같은데 꼭 필요할 땐 넣어주고.. 표정이 카외이스럽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6 저는 아누노비를 '닉스 승리의 요정'이라고부르고 있습니다. 부상을 자주 당해 불안하지만,뛸 때는 승리의 요정 그 자체.미칼도 완소이지만 뭔가 한 끗이 아쉬워요.긁혀서 폭발하는 날의 절반 정도만 매게임유지해도... 그에게 태운 픽다발들이 전혀아깝지 않을 텐데. 그래도 이 조합이 빛을 보는 날이 오기...직전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번에 우승하면 미칼 픽다발 값은 한걸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