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전 소감... 역시 난 농알못이다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시간26.06.06 저도 okc를 꺽고 올라온 스퍼스의 우세를 살짝 예상했는데… 뉴욕이 어웨이 2승을 휩쓸줄이야 정말 놀랐습니다~
  •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OG랑 미칼은 진짜 사랑입니다 특히 OG.. 3점 약한 거 같은데 꼭 필요할 땐 넣어주고.. 표정이 카외이스럽다는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6 저는 아누노비를 '닉스 승리의 요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부상을 자주 당해 불안하지만,
    뛸 때는 승리의 요정 그 자체.

    미칼도 완소이지만 뭔가 한 끗이 아쉬워요.
    긁혀서 폭발하는 날의 절반 정도만 매게임
    유지해도... 그에게 태운 픽다발들이 전혀
    아깝지 않을 텐데.

    그래도 이 조합이 빛을 보는 날이 오기...
    직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TD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번에 우승하면 미칼 픽다발 값은 한걸로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