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현재 뉴욕닉스 감독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06 예전에 클블 감독일때 무전술 르브론 고라고 가루가 되도록 까인 mb였는데... 이 분도 감독으로서 성장했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06 이전 감독의 장단점을 완벽하게 학습 후 경기에 작용. 타임 끊는 게 주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6 황인태 심판한테 퇴장당했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6 에,,,? 브라운이였어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명장행…? ㅋㅋㅋ 닉스 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6 이정도면 진짜 감독영향큰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6 와 우승하면 진짜 명장인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살거에요 작성시간26.06.06 진짜 젊어서 감독 시작했네요..ㅎㄷ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이 감독은 골스에서의 경험치가 자산인것 같네요플러스 그러고보니 누구보다도 팍스를 잘 알고 있을 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07 왓?? 브라운이었다니?? 참.. 클블때 겁나 욕먹던 감독이 명장 자리까지 올라가기ㅜ직전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