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2차전 잡담 작성자TheSHOT|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6 JR의 역주행이 더 극적이었긴 하지만(라이브로 보다가 욕이 절로 나온 건 동일), 말씀하신 내용에 다 동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06 브런슨은 47분 그래도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06 닉스는 브런슨 부진과 심판판정에도 불구하고 이 경기를 잡아낸게 진짜 큰 것 같네요 홈에서 브런슨은 또 다르겠죠스퍼스에 대한 의견 아주 동감합니다 웸비 마지막 공격은 할만했구요 팍스 폼이 올라온 이상 캐슬을 메인 핸들러로 쓰면 안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딜런 하퍼를 좀 더 중용했음 합니다 그리고 웸비가 그 패스로 자책하질 않길 바랄 뿐이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조심해야 할 점은 ‘파이널 MVP병‘2승을 거둔 지금 선수들 마음에 ’혹시 내가 파이널 MVP?‘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올 겁니다.팀으로 뭉치지 못하면 3차전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ot-Up 작성시간26.06.06 음..제가 농잘알은 아니지만여태껏 이런 경우는 잘 못봤습니다..그나마 기억나는 방심 스타일의 파이널 패배는 달라스와 마이애미의 04,11년 밖에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6 Spot-Up 에이스가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면 문제 없습니다. 근데 지금 닉스처럼 활약이 비슷비슷하면 문제가 될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6 오늘 심판콜.. 진짜 닉스가 이겨서 다행이었습니다. 오늘 브런슨 47분 내내 ㅋㅋㅋㅋㅋ 부상여파인건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06 샌안이 1,2차전 유리한 콜을 받았는데도 진건 클거 같지만 그렇다고 앞으로 못 이길거도 없어 보이는게 앞선 뒷선 다 수비가 좋고 분명 경기를 주도하는 흐름이 있거든요. 3차전 이기면 모른다고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6 연승 흐름이 끊기면 또 어찌될지 모르게 될 수도 있죠 샌안 힘냈으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개인적으로 오늘 경기 흐름의 백미는 3쿼터인가 4쿼터에 타운스 4파울로 빠지고 브런슨조차 코트에 없을때벤치 멤버와 뛴 구간에서 지속적으로 미드레인지 슛으로 점수를 벌리더군요논란의 홈콜들이 꽤 있어보였는데콜조차 관여할수 없이 미드레인지로 끌고 가는 ㅎㅎ그 구간에 슛 미스 여러차례 했다면샌안이 이겼을 경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07 핵어미로 담당일진 카터 브라이언트.뉴욕 입장에서는 상성상 필리가 보스턴 잡아주고 스퍼스가 okc 잡아준게 완전 땡큐인것 같아요.웸비가 밖에서 놀아주는게 KAT 입장에서도 부담이 적을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