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tatistics 작성시간 26.06.06 당시는 2-3-2였죠
-
답댓글 작성자백호필 작성시간 26.06.06 Statistics 네 2-3-2 였던 까먹었다 알앗는데 홈2패후 원정 2승은 똑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Statistics 작성시간 26.06.06 백호필 19 골스처럼 홈 3패가 뼈아팠죠..
-
답댓글 작성자백호필 작성시간 26.06.06 그쵸 근데 올드팬으로서 새삼 그때 불스 상대로 홈2승한거 높이사네요 ㅎㅎ 페닉스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6 에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