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린 NBA 파이널 3차전 가격.jpg 작성자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6 MSG의 위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06 오늘 이겨서 더 오를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6 뉴욕답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6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6 4차전이 더 비쌀거같은데 얼마나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3차전 닉스가 이기기라도 하면 4차전 최소 한 3000만원 가려나요, 아까 러스업 님이 올려주샸을 땐 9000불이었는데 그새 거의 2배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6 스파이크리 1억표 사려나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브론 작성시간26.06.06 조미료가 이렇게비싼가 ㅎ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노라이노 작성시간26.06.06 대박… 먼자리도 1000만원대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06 유명인들 엄청 올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와이안피자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이게 미국이 철저한 자본주의 국가여서 그런지re-selling tickets 문화가 상당히 강합니다암표처럼 대량의 티켓을 구매해서 재판매하는 것은 거의 불가하지만개인적으로 일정량의 티켓을 구매해놓고 리셀링을 목표로 수익을 노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그런 사람들이 분명 투자의 근본 도시인 뉴욕에 훨씬 더 많을것이고이 파이널은 그런 사람들에겐 더없이 좋은 기회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