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이라 아내랑 같이 시청했는데요 ㅋ
그래도 아내가 예전 농구선수들 조금 알아요^^;
근데 아내가 오늘 웸비를 알고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
같이 파이널을 즐겼기에 승패 상관없이 최고였어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웸비가 키가 대박 크고 인물도 좋죠 ㅋㅋㅋㅋ
-
작성자비숍 작성시간 26.06.06 왜 글만 읽었는데 패배자가 된 느낌이..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전 요새 이거 말고는 다 패배했는 걸요 ㅋㅋㅋㅋ
-
작성자超人 작성시간 26.06.07 저희 와이프는 너무 크고 방아깨비같아서 징그럽대요 ㅠㅠ
브런슨의 잘생김도 이해하지 못해서 조금 속상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방아깨비ㅋㅋ 브런슨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