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파이널 2차전 보고 진심 제일 좋았던 점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0 목록 댓글 6


토요일이라 아내랑 같이 시청했는데요 ㅋ

그래도 아내가 예전 농구선수들 조금 알아요^^;

근데 아내가 오늘 웸비를 알고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

같이 파이널을 즐겼기에 승패 상관없이 최고였어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웸비가 키가 대박 크고 인물도 좋죠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숍 | 작성시간 26.06.06 왜 글만 읽었는데 패배자가 된 느낌이..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전 요새 이거 말고는 다 패배했는 걸요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超人 | 작성시간 26.06.07 저희 와이프는 너무 크고 방아깨비같아서 징그럽대요 ㅠㅠ
    브런슨의 잘생김도 이해하지 못해서 조금 속상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방아깨비ㅋㅋ 브런슨은…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