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파이널 뷰잉파티에서의 케빈 가넷과 이현중 투샷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6 여전한 간지가넷형80 넘어서도 간지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6 이현중 입장에선 엄청난 영광이었겠네요 부럽다 KG랑 찍다니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현중은 현재 한국에서 유일하게 NBA에 도전하는 선수라서 저렇게 가깝게 만날 기회가 생겼는데 농떼르만은 운좋게 꼽사리껴서 만난게 레전드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6 하하 저지 개이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6 와 가넷 몸 관리 진짜 잘했네요 ㄷㄷ 수염 좀 하얘진 거 빼면 현역 때랑 달라진 게 있나 싶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07 얼굴사이즈 무엇.. 간지가 흘러 넙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Timeout 작성시간26.06.07 농떼가 성공했네요선수시절엔 출장시간도 잘 받았었는데, 은퇴하고는 농구 유튜버들중에 메이저로 자리잡아가고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7 그냥 흰티에 츄리닝바지인데 간지가ㄷㄷ 형 염소수염 좀 밀어줘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7 오 농떼가 있었군요. 전혀 몰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