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구장에 샌안팬들 얼마나 올까요?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07 뉴욕의 그냥부자+신진부자+정재계+대중예술가+인플루언서까지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습니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럼 샌안토니오팬은요...ㅠ코트사이드는 샌안토니오 부자들만 앉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7 샌안 홈경기 때 놀란 게 뉴욕 응원 소리가 어무 컸다는 겁니다. 90년대 불스도 유타 파이널 경기 때는 아무도 안 온 것처럼 유타 일변도였는데 새삼 뉴욕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걸 느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07 MSG는 또 돈만많다고 들어가지는것도 아니긴하죠^^ 샌안의 로컬팬들이 뉴욕을 온다? 그런일은 거의없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07 뉴욕사는 돈많은 샌안팬들은 오겠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지마루요좀 작성시간26.06.08 수녀님들은 꼭 모시고 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