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조더니
|
작성시간
26.06.09
동감입니다.
심판들이 경기를 주무르는걸 더이상 보고싶지 않네요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09
연승 끊기고, 그것도 홈 MSG에서 졌으니
앞으로의 전개가 불안하네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9
1승 만회해서 다행 ㅋㅋ
-
작성자고스펄스고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우승은 뉴욕 ㅠ
-
작성자Answer Flash
|
작성시간
26.06.09
7차전 무조건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