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Nba Final]뉴욕 vs 샌안토니오 3차전 응원방

작성자3번만좋아해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1,239 목록 댓글 268

느바파이널 3차전 드갑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더니 | 작성시간 26.06.09 동감입니다.
    심판들이 경기를 주무르는걸 더이상 보고싶지 않네요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09 연승 끊기고, 그것도 홈 MSG에서 졌으니
    앞으로의 전개가 불안하네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9 1승 만회해서 다행 ㅋㅋ
  • 작성자고스펄스고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우승은 뉴욕 ㅠ
  • 작성자Answer Flash | 작성시간 26.06.09 7차전 무조건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