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파이널 3차전 감상~~

작성자스티브네시?|작성시간26.06.09|조회수520 목록 댓글 0

오늘은 스퍼스를 응원하면서 시청했습니다. 일하면서 보느라 이제야 다 봤네요. 이런 명경기는 편하게 각잡고 봐야했는데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어쩔수가 없내요~^^

오늘은 캐슬이 정말정말 잘해주었습니다. 그동안 비난했던거 크게 사과하고 싶었습니다~골드캐슬 슈퍼캐슬 입니다~~

마지막 팍스의 클러치 2점슛도 인상깊었습니다. 내내 미들슛이 빗니가더니 결정적인 순간에 딱 꽂아버렸내요. 웸비야 뭐 말해 입아프고요. 뉴욕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운 경기였지만 시리즈가 길어지길 바라는 제 입장에선 바람직한 결과였습니다.

다음경기까지는 저는 스퍼스 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