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년에 워싱턴이 동부 1위 찍으면 뭐라 할 거임?"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6.10 " 세상에 트레이 영이 굿 디펜더일 줄이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노라이노 작성시간26.06.10 일단 10위라도 해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0 그래 해보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0 사실 모란트는 전형적인,,,3점없고 수비없는 워크에틱 부족한 운동능력 빵빵하고 화려한 플레이를 주로 하는 선수의 몰락이라 그렇구나 하는데 영은 수비가 부족하긴 하나 슛이 되는 선수로 이대로 몰락은 아니라고 봐요 여기에,, 건강한ad 결합은,,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T) 커닝햄아이비 작성시간26.06.10 사실 워싱턴이 최근에 일을 꽤 잘하고 있어서 내년에 좋은 성적을 거둔다고 크게 놀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If가 많이 붓긴 하지만 어쨌든 올스타 출신의 선수 두 명과 디반사가 합류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0 1위는 어려울 것 같은데,,플옵은 충분히 갈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10 저는 내년 워싱턴 엄청 강할꺼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 작성시간26.06.10 작년 할리버튼이 생각나네요.할리는 증명 했으니 너도 내년에 증명 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0 워싱턴이 1위한다?내 소원중 하나다..좀 하고 얘기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