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NBA Final 4차전- 스퍼스 vs 닉스

작성자CANIS|작성시간26.06.11|조회수1,609 목록 댓글 541

누가 이길까요..

시리즈 2:2 를 바라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D21 | 작성시간 26.06.11 스퍼스는 항상 역대급 하일라이트의 희생양 ㅠ
  • 작성자SantaBarbara |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진짜.. 막판에 몇개를 뉴욕한테 가져다 바치는건지… 경기 보다 열터져서 못보겠네..
  • 작성자조더니 | 작성시간 26.06.11 재능의 합과 순수체급은 샌안이 위인거 같은데 전술과 선수들의 의지나 집중력은 닉스가 위네요
  •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6.11 팍스 이러다 우승못함 내년에 못볼수두 있지않을까요?
  • 작성자petercat | 작성시간 26.06.11 ogogogogogo!!!!!! 닉스 1승 남았다ㅏㅏㅏ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