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길까요..
시리즈 2:2 를 바라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D21 작성시간 26.06.11 스퍼스는 항상 역대급 하일라이트의 희생양 ㅠ
-
작성자SantaBarbara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진짜.. 막판에 몇개를 뉴욕한테 가져다 바치는건지… 경기 보다 열터져서 못보겠네..
-
작성자조더니 작성시간 26.06.11 재능의 합과 순수체급은 샌안이 위인거 같은데 전술과 선수들의 의지나 집중력은 닉스가 위네요
-
작성자chicago84 작성시간 26.06.11 팍스 이러다 우승못함 내년에 못볼수두 있지않을까요?
-
작성자petercat 작성시간 26.06.11 ogogogogogo!!!!!! 닉스 1승 남았다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