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1쿼터 41 대 22;;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1|조회수1,259 목록 댓글 7

 

샌안이 완전 폭격하면서

1쿼터에 19점차를 벌려버리네요;;

양 팀 모두 홈에서 다 패배하고 원정을 잡아버리는건가요;

원정 2연승 한 뉴욕이 우승하겠구나 싶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월동글 | 작성시간 26.06.11 7차전까지 치고받고 가보자
  • 작성자Step back | 작성시간 26.06.11 타운스가 다시 나와서 기강잡을꺼 같습니다. ㅋ
  • 작성자Step back | 작성시간 26.06.11 샌안은 오늘 3점으로 패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3점 너무 잘 들어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더니 | 작성시간 26.06.11 3쿼터부터 타운스가 나오면 또 분위기 좀 달라지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