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쿼터 41 대 22;;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1|조회수1,25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안이 완전 폭격하면서1쿼터에 19점차를 벌려버리네요;;양 팀 모두 홈에서 다 패배하고 원정을 잡아버리는건가요;원정 2연승 한 뉴욕이 우승하겠구나 싶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월동글 | 작성시간 26.06.11 7차전까지 치고받고 가보자 작성자Step back | 작성시간 26.06.11 타운스가 다시 나와서 기강잡을꺼 같습니다. ㅋ 작성자Step back | 작성시간 26.06.11 샌안은 오늘 3점으로 패네요~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3점 너무 잘 들어가네요 작성자조더니 | 작성시간 26.06.11 3쿼터부터 타운스가 나오면 또 분위기 좀 달라지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