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최고의 명경기가 나왔네요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11|조회수630 목록 댓글 3

 

느바 35년동안 파이널 봤는데

역대급 명경기네요

 

와..말이 안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11 엄청난 4쿼터 였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미친 경기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1 이경기는 소장하고싶네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