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응원 중이지만 오늘 패배로 인해 작성자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팍스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아니팍스 골밑까지 뛴다음 그냥돌아나왔어야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ㅡ.ㅡ; 작성시간26.06.11 농구본 이래로최악의 본헤드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역주행도 있었잖아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1 JR의 전설적인 역주행 이후로 이렇게까지 감정이입 하기는 처음입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시간26.06.11 Manu 역주행은 솔까... 그 경기 아니었어도골스가 시리즈 이겼을거 같은데팍스의 오늘 본헤드는 걍 시리즈 넘겨준거라서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1 성급하게 플레이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존농구강자 작성시간26.06.11 거의 Jr스미스 역주행급 플레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11 진짜 크폴이 2년만 어렸어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JR스미스보다 더 멍청한 짓이었습니다.베테랑이 파이널을 말아먹네요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11 팍스 너무 어이가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세 작성시간26.06.11 걍 비큐가 부족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1 팍스 뭔가 싶었네요.. 오늘 조쉬 하트랑 팍스랑 누가 잠 못 이룰까 대결에서 팍스가 결국 픽… 하트 스틸 후 덩크로 역전이었으면 진짜 역대급 장면 광고 100개 찍을 수 있는 장면이 나왔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11 이걸 뒤집히나요?이건 뭐 우승 헌납 수준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lden State 작성시간26.06.11 처음엔 부상때문인줄 알았는데오늘 나온 실수들은 순수하게 뇌 문제입니다. 내보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