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2차전 끝나고 올리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3차전에서 닉스를 원정에서 잡아내는거 보고 혹시나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4차전에서 확실해졌습니다.
진짜 샌안은 선수들끼리 내부 콜 정리, 전술 정리가 꼭 필요합니다ㄷㄷㄷ
작년 오클 우승이 더 어렸다는 말은 반사!!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찬 작성시간 26.06.11 어리다고 핑계대기에는 베테랑인 팍스가 똥을 싸질러대서....
-
작성자이인권 작성시간 26.06.11 감독역량차이가 나는거 같아유..
그리고 팍스에 미스판단이..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1 왜 막판에 빅을 안 넣었을까요? 웸비를 외각에 있는 차은우 수비 붙일 거였는데 바셀 하퍼 캐슬로 리바 따라는 건지?
-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11 변명이라면 변명이지만 역시나 경험치 차이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선수단과 감독 모두 경험 측면에선 부족하다 보니...
-
작성자whyci 작성시간 26.06.11 어려도 3게임 다 이길 수 있었던 게임들이어서, 아직 할만하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