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조쉬하트는 정말 다행이네요

작성자E.Fournier|작성시간26.06.11|조회수684 목록 댓글 6


평생의 트라우마로 남을수 있었던 파이널 클러치상황 노마크레이업 실패가 싹 지워졌네요

og한테 국밥한그릇 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11 국밥 한 그릇이라뇨 ㅋㅋ 하트 역적되서 두고두고 까일 뻔 했는데요 1일 1국밥 사야죠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그거덩크로 꽂았으면 미친하이라이트가 될뻔했는데ㅋㅋㅋㅋㅋ 오늘 조쉬하트 마지막에 레이업실패 박스아웃멍때림 진짜 컸는데 이걸잡네요
  • 작성자디비아스딸러 | 작성시간 26.06.11 그 이지 레이업 미스로 빅애플의 역적이 될 뻔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11 하트 오픈레인에서 미스하고 멍청한 슈팅파울 두개에 마지막에 박스아웃 안해서 칼타쥬가 칩아웃 한거까지 날려먹어서 막판에 실수 많이했는데 팍스가…
  • 작성자Knickside | 작성시간 26.06.11 국밥에 수육까지 사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