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의 트라우마로 남을수 있었던 파이널 클러치상황 노마크레이업 실패가 싹 지워졌네요
og한테 국밥한그릇 사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1 국밥 한 그릇이라뇨 ㅋㅋ 하트 역적되서 두고두고 까일 뻔 했는데요 1일 1국밥 사야죠
-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 26.06.11 진짜 그거덩크로 꽂았으면 미친하이라이트가 될뻔했는데ㅋㅋㅋㅋㅋ 오늘 조쉬하트 마지막에 레이업실패 박스아웃멍때림 진짜 컸는데 이걸잡네요
-
작성자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 26.06.11 그 이지 레이업 미스로 빅애플의 역적이 될 뻔
-
작성자Fat Mamba 작성시간 26.06.11 하트 오픈레인에서 미스하고 멍청한 슈팅파울 두개에 마지막에 박스아웃 안해서 칼타쥬가 칩아웃 한거까지 날려먹어서 막판에 실수 많이했는데 팍스가…
-
작성자Knickside 작성시간 26.06.11 국밥에 수육까지 사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