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내 팀도 아닌데 닉스 우승하면 울 것 같음 ㅠ 작성자세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1 LG트윈스 - 뉴욕 닉스 팬인데, 한 쪽은 한을 풀었고, 지금 숨 막히기 일보 직전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헛.....님은 진짜 성불 직전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2010년대까지만 해도 절대 안된다는 일이 두개 다 일어나기 직전이예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목원숭이 작성시간26.06.11 저는 한화이글스 뉴욕닉스입니다.야구는 89년부터 농구는 93-94년부터전 뉴욕 우승하면 작정하고 오열할겁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두목원숭이 헉 닉스랑 한화... 일단 닉스 먼저 성불시킵시다 ㅠ정말 다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1 진짜 오늘 닉스팬분들은 지옥에서 천당까지 롤러코스터보다 더한 도파민이 ㅋㅋ 축하드립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1 저도 레이커스팬이지만 닉스가 우승하면 울컥할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uke 작성시간26.06.11 8-90년대부터 NBA를 봐왔던 많인 타팀팬들이 흐뭇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11 우승가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4ever 작성시간26.06.12 저도 94년부터 니커보커.... 오열할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