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닉스는 되는팀이네요 작성자새싹보리차|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같은 "닉스"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치군 | 작성시간 26.06.11 "High" knicks 힌트줬다. 답댓글 작성자SenesQ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11 하이닉스가 양전하는게 스포하고 있었네 작성자하와이안피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하 작성자버팔로66 | 작성시간 26.06.11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