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이 졌다면 아찔했던 조쉬 하트의 속공 레이업 실수.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1|조회수1,48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트는 아누노비한테 진짜 고마워해야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 maker | 작성시간 26.06.11 그리고 다음수비에서 박스아웃 안하다가 파울 자유투 내주고 작성자라이노라이노 | 작성시간 26.06.11 오매 아찔햇어요 ㄷㄷ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11 웸비가 자유투 놓치면서 그나마 살았죠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팬들한테 다구리 당할뻔 ㅋㅋㅋ 작성자Mamba4ever | 작성시간 26.06.12 진짜 하트 지옥에서 천국으로 급행열차 탄거죠~~ 댓글 전체보기